문자 보내
뉴스

유압 브레이커 드릴강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예방책.

중국 JISAN HEAVY INDUSTRY LTD 인증
중국 JISAN HEAVY INDUSTRY LTD 인증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유압 브레이커 드릴강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예방책.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유압 브레이커 드릴강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예방책.

모두에게 알려져 있는 것처럼, 철강은 유압 브레이커의 주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회사는 철강, 높은 견고성, 좋은 어려움, 마모 방지, 히트 저항과 같은 유압 브레이커와 그것의 지지 장비를 관리합니다.

 

외피는 주의깊게 절묘한 외모와 강한 실용성으로, 많은 고객들과 기계적 공학 메카닉스들을 위한 요구조건에 따라 설계됩니다. 철강 끌의 질이 그것의 변하기 쉬운 작업 환경 또는 불합리한 사용 방식 때문에, 보증될지라도, 직접적으로 동작 효과에 영향을 미칠 결점은 발생할 것입니다.

 


사용할 때 우리가 무엇에 유의하여야 합니까 ?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유압 브레이커 드릴강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예방책.  0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유압 브레이커 드릴강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예방책.  1


1. 강도의 사용에 유의하세요. 드릴강의 파쇄 효률은 적절한 하향력을 이용하여 향상될 수 있습니다.


2. 분쇄 해머의 위치를 조정하세요. 분쇄 해머의 영향 작동이 락을 깰 수 없을 때, 분쇄 작동은 똑같은 위치에서 계속되지 않을 것이지만, 새로운 허용 위치로 이동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똑같은 위치에서 일하고, 그것의 견고성을 감소시키면서, 드릴강의 온도가 오를 것이고, 드릴강의 (더욱)나아가 낮은 가격대가 움츠러들 것이라면, 이렇게 하여 일 효율을 감소시킵니다.


3. 물에서 일하는 것의 경우에, 물에서 일하는 장비가 할당될 때까지 유압 해머의 어떤 일부도 물에 잠기지 않을 것입니다.


4. 기기를 떠나기 전에 기기가 안전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완을 낮추세요. 엔진이 시작될 때, 장비를 남기지 마세요. 모든 브레이크와 잠금장치는 효과적으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사용되면, 분쇄 해머의 드릴 파이프는 그것 하에 원래의 모양을 잃어 회전할 것입니다. 쉽게 만약 드릴 파이프의 마지막이 사라지면, 드릴 파이프가 미끄러질 것입니다. 이 경우에, 드릴강의 말은 날카롭게 닦이고 드릴강의 견고성이 되풀이된 끝마무리 뒤에 감소될 것입니다.

선술집 시간 : 2020-12-02 08:17:49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JISAN HEAVY INDUSTRY LTD

담당자: Mr. Scott Ning

전화 번호: 86 535 2132368

팩스: 86-535-2132368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